review/life, review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포텐피자 후기

두두ෆ⸒⸒ 2020. 10. 20. 17:38

포텐피자 후기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1

가끔 보는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에서 광희가 반올림피자샵 네고에 성공했었던 지난 9월에는 별 관심이 없었다가 저번 주 피자 생각에 주문해봤다. 

반올림피자샵 본사가 대구에 있는데 코로나 때 반올림피자샵 사장님은 의료진에게 피자를 보내고, 후원금도 내고 거의 처음으로 건물주가 월세 안 받아서 알려지신 사장님이라고 알고 있다.

 

암튼, 방송 이후 반올림피자샵은 주문 폭주로 홈페이지와 앱이 마비될 정도였다는데, 난 뒷북이었다ㅎ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2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L - 23,900원인데 카카오페이로 결제했다. 뒷북이라 돈이 아깝다 생각도 들었지만, 그냥 결제했다.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3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4

반올림 갈릭소스, 핫소스, 피클, 그리고 마약 옥수수는 후기 서비스로 줬다. 마약 옥수수는 사이드 메뉴에 없었는데 서비스로만 주는 듯하다. 매장마다 다를 수도.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5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는 통마늘불고기, 핫치킨쉬림프, 치즈후라이, 수제고구마 이렇게 4가지 맛이 한판에 들어있는 메뉴다. 언제부턴가 이렇게 여러 가지 맛이 한판에 들어있는 피자가 인기인 것 같다.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6

포텐피자 L 총 8조각

1조각 당 90g 열량 141.6kcal

 

칼로리, 포화지방, 나트륨 이런 수치 눈으로 보면 마음만 심란하다. 맛있으면 0kcal라 믿고 싶은 1인..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7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8

포텐피자는 반올림피자샵 광고모델이기도 한 박나래의 최애 메뉴라고 한다. 일단 토핑이 넉넉하다. 사진으로는 티가 잘 안 나는데 치즈 사이에 묻혀있다.

 

피자 도우 위에 빈자리 없이 이런저런 토핑들이 모두 자리하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씹히는 식감이 풍부하다.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9

포텐피자는 기본적으로 도우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치즈도 넉넉한 편이다. 크러스트 부분이 두툼한 이유가 다 치즈 때문. 아쉬운 건 크러스트가 바삭하지 않았다는 것.

 

개인적으로도 피자 크러스트 부분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는데 바삭함이 덜했다.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10

통마늘 불고기는 말 그대로 통마늘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다. 슬라이스도 아니고 통마늘이라니.. 마늘의 아린 맛은 전혀 나지 않았다. 불고기의 느끼함을 통마늘이 잡아준 느낌.

 

핫치킨 쉬림프의 새우는 살이 통통하고 뽀독뽀독한 식감이 좋다. 치즈 프라이는 고소, 수제 고구마는 달콤한 그냥 평범했던 맛이긴 하나 전체적인 조화는 좋았다.

 

 

반올림피자샵포텐피자후기11

토핑이 풍부하게 올려져 있는 부분은 핫소스를 전체적으로 뿌려서 먹고 크러스트 부분은 갈릭소스에 찍어먹기..

 

전체적으론 만족스러운 맛이었는데, 도우가 역시 별로였고.. 네고왕 할인할 때가 아닌 뒷북이라도 환상에 맛이었다면 좀 덜 아쉬웠을 기분이었다. 조금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