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review

호식이두마리치킨 청양한고추마요 후기 (앙!물림주의)

두두ෆ⸒⸒ 2020. 11. 27. 21:46

호식이두마리치킨

청양한고추마요 후기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 비슷한 비주얼의 치킨은 먹어봤기에 대충 어떤 맛일지 상상이 되긴 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주문해봤다.

 

 

신메뉴는 매콤한 화이트 마요 소스에 청양고추를 올려먹는 청양한 고추마요, 달콤한 레드 마요 소스에 청양고추를 올려먹는 청양한 양념마요 두 가지.

 

 

지금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룰렛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우린 저번 주 요기요 전 메뉴 4천 원 할인 이벤트 때 주문했다. 레트로 달력도 주는데 지역마다 다른 듯.. 우린 달력은 못 받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청양한고추마요/양념마요 출시 기념! 룰렛 이벤트(11/20~)

 

[이벤트] 청양한고추마요/양념마요 출시 기념! 룰렛 이벤트(11/20~) : 호식이두마리치킨

▲  오늘의 룰렛 돌리기 click!-- 본 이벤트는 주최측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1일 1회의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당첨 시 경품은 11월 30일(월)

www.hosigi9922.com


 

◈ 청양한 고추마요 (매콤) 17,000원

배달요금 1,000원

즉시할인 4,000원

총 결제 금액 14,000원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솔직히 첨 주문해보는 거라 반신반의하며 주문했다. 박스를 열기도 전에 벌써부터 청양고추 향이 쓱~ 올라온다.

 

 

네네치킨 청양마요와 비슷하지만 다른 느낌.. 호식이두마리치킨 청양한고추마요는 달달하고 고소한 마요 소스가 범벅되서 나온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청양한고추마요의 포인트는 역시 '청양고추 토핑'이다. 왠지 달달해서 느끼할 것 같은 치킨위에 올려 먹는 용도.

 

 

청양고추토핑 양이 적다고 하는 후기를 봤었는데, 우리 껀 양이 꽤 많았다. 위에 충분히 올리고도 좀 더 남을 정도의 양이었다. 

 

 

청양고추 토핑을 올리지 않더라도 기본 마요 소스 베이스에 청양고추가 들어 있는 것 같아 보였다. 암튼, 토핑 없이도 살짝 매콤함이 느껴질 정도였다.

 

 

마요 소스가 이미 범벅이 돼서 배달이 오기 때문에 사실 좀 눅눅하겠지? 했지만, 전혀~ 아니었다. 신기하게도 완전 바삭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ㅎ

 

하림닭을 사용하신다는데.. 그래서인지 닭이 쫀득하고 신선했다. 딱 첫 한 조각이 환상적으로 맛있었고, 세 조각까지도 맛있다. 자칫 물릴까 봐 매콤한 청양고추를 더한 건 아주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물리긴 한다.

 

시간 간격을 두고 둘이서 맛있게 다 먹긴 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청양한고추마요는 물리긴 하지만 돌아서면 생각나는 맛!!